고객센터   |  Q&A   |  자주하는질문 (FAQ)   |  템플릿다운로드   |  공지사항   |  인쇄견적의뢰   |  입금자를 찾습니다   |  구매평   |  세금계산서 신청방법

글제목  [필독] 레드프린트 작업규정 안내
글쓴이  레드프린트 작성일  2015-11-20 18:59:12 조 회  1449



레드프린트 작업규정 안내
인쇄물은 대량생산되어 판매되는 공산품과 달리, 하나 하나 고객분들과 저희들의 협력으로 만들어 가는 주문생산품 입니다. 공산품이라면 작은 문제는 수거 후 재판매도 가능하나, 인쇄물은 전량 폐기 이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. 당연히 환불이나 재작업이 공산품보다 어렵사오니 고객여러분들께서 아래 사항을 꼭 숙지하시어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. 



- 결제 후 진행되는 모든 작업은 <레드프린트 작업규정 안내>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- 주문접수 후 3일 이내 미입금시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- 모든 제작은 주문 및 입금완료 후 진행되며, 미입금시 인쇄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- 주문 제품의 특성상 수량 부족이 있을 수 있으며, 종이로 제작된 제품의 특성상 약간의 파본이나 구김이 발생할 있을 수 있습니다.

- 실제 필요하신 수량보다 여유분을 두고 제작이 필요하며, 인쇄물에 경우 (+, -)여유분이나 수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.

- 동일한 인쇄물을 재 주문 시, 처음 제작된 인쇄물과 차이가 있습니다. (*인쇄 환경 및 작업기장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 동일한 색상표현이 불가능합니다. *종이의 생산년도, 보관방법, 제조회사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여 동일한 종이 발주가 불가능합니다.)

- 동일한 데이터라도 인쇄할 때마다 색상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- 종이 종류에 따라 동일한 데이터라도 색상과 느낌이 다르게 표현됩니다.

- 중요한 색상은 담당자와 상의 후 견본을 제시하고 감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- 베다인쇄, 진한 색상 등은 뒷묻음이 발생할 수 있어 UV인쇄 또는 코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- 인쇄시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에 따라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디지털인쇄는 옵셋인쇄와 전혀 다른 인쇄방식입니다. 디지털인쇄시 잉크를 분사하기 때문에 인쇄 된 면이 매끄럽고 반짝이는 현상이 발생하며, 정밀한 표현과 풍부한 색상의 표현이 어렵습니다. 넓은 면적이나 사진을 인쇄시 컬러가 잘 메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 (*고급 책자, 도록, 청첩장, 작품집, 카탈로그 등은 정확한 색상과 정밀한 표현이 요구되므로 옵셋인쇄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) 

- 인쇄시 제품마다 색감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 하도메 봉투, 박스, 홀더 등 부피가 큰 제품에 경우 택배 출고시 파손이나 손상(구김이) 발생할 수 있으므로 퀵발송을 권장 드리며, 택배로 인한 해당 제품의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- 도무송을 따서 만든 봉투와 철형으로 따서 만든 봉투는 마감 부분에 차이가 있습니다. 

- 봉투 기타 일반 도무송 가공시 마감 테두리 전개도 가장자리 부분에는 도면대로 따지는 과정에서 테두리에 뜯김 자국이 있습니다. 

- 일반 주문제작 봉투는 종이로 가공된 상품에 경우 약간의 자국이나 도무송 마감과정에서 약간의 구김이나 뜯김 자국은 있을 수 있습니다. 이료 인한 교환/환불이 불가하며 주문시 꼭 미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- 포장 시 밴딩 고무줄 자국이나 묶음 자국, 종이에 긁힘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인쇄공정상 납기지연/인쇄사고 등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정해진 기간이 있는 인쇄물은 충분한 여유시간을 가지고 미리 접수하셔야 출고 지연에 따른 착오가 없습니다.

- 여러 공정을 거치다보면 인쇄사고가 날 수 있으며, 완성된 제품의 이상유무 확인 없이 배송된 제품에 대하여 A/S요청 시 발생되는 납기지연 및 운송비는 당사가 책임 지지 않습니다.

- 당사 직원들과 전화상의 약속은 일반적인 출고 예정일 뿐 인쇄 납기 공정상 1-2일 납기지연은 발생할 수 있으며, 그에 따른 어떠한 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- 누락으로 특정 작업이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제품을 회수하여 작업 후 택배로 발송됩니다.

- 재작업 기준일은 인쇄물을 수령 후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
- 재작업 처리시 사고 물건의 90%이상이 당사로 회수되어야 하며, A/S팀에서 확인 후 재작업이 진행됩니다.

- 도무송 및 재단 과정에서 1-3mm 정도 틀어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인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.

- 컨셉트레싱지는 종이 자체 특성상 상온에서 말리거나 바가지가 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.  

- 박, 형압/압박은 눌러찍는 후가공으로 종이뒷면에 눌림자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*눌림자국 없는 박 작업은 불가능합니다.)

- 박, 형압/압박, 실크인쇄 등은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작업의 특성상 적용되는 부분의 선명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20191119141132_shmdyizi.jpg


- 박 후가공은 눌러찍는 작업공정상 작은글씨, 복잡한 로고 및 그림 등은 뭉쳐질 수 있습니다.

- 박은 후가공 특성상 찍힌 부분의 테두리가 선명하지 않거나 뭉쳐질 수 있습니다. 특히 먹박, 백박 등 안료박은 박지를 사용하는 다른 박 보다 그 현상이 더욱 도드라져 보일 수 있습니다.

201911191411312_shmdyizi.jpg

 

- 인쇄작업 특성상 사고시에는 자동으로 납품기한이 연장됩니다. 그로 인한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상담원의 제작 및 배송기간과 실제 기간에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그로 인한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작업 후 사용된 데이터, 목형, 동판, 필름, 종이 등의 보관기간은 최대 7일이며, 그 이후에는 모두 폐기됩니다.
- 원본 및 수정 된 데이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 (*편집 및 디자인 비용은 인쇄물 소유에 대한 비용입니다. 원본데이터의 소유권 이전시 별도의 금액을 요청하고 있습니다.) 

- 위 내용을 주문 제작 전, 모든 고객님께 전달드리기는 어렵습니다. 꼭 유의하여 작업부탁드립니다.




 







봉투인쇄 작업규정 안내


주의사항.jpg

 






재작업신청주의사항.jpg